Tab Menu Position

달짝 고구마볼 - 상품후기
사진 속 비주얼과 많이 다르네요 ㅎㅎ
슈스타
  • 2019.04.08 10:56
  • 43
  • 0
사진 속 비주얼과 많이 다르네요 ㅎㅎ
조카가 가지고 노는 찰흙뭉쳐놓은 느낌.

맛은 그냥 고구마 맛입니다
많이 안 퍽퍽해서 물 없이도 먹어지네요

전자렌지 데우는 것보다 후라이팬에 구워먹길 추천드려요. 겉바속촉 맛있어지네요

그리고.. 포장이 너무 비효율적인것 같아요.
요즘 플라스틱때문에 난리인데 하나하나 다
플라스틱으로 포장되어있어서 양에비해 나오는 쓰레기가 안타깝네요.
이전글

고구마 너무 맛있어요ㅎㅎ 보라색만 시

2019.04.07 조회수 : 868
다음글

맛있고 담백하고 소화도 잘되고 단점이 없네요~

2019.04.08 조회수 : 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