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고구마볼 - 상품후기
고구마 너무 맛있어요ㅎㅎ 보라색만 시
슈스타
  • 2019.04.07 19:39
  • 868
  • 0
고구마 너무 맛있어요ㅎㅎ 보라색만 시켜봤는데
알갱이가 작아서 감질맛 나네요 탄수화물 뿐이지만 이걸로 다이어트 한번 해보려구요!!
달라진 내 모습을 기대하며ㅠㅠㅠㅠㅎㅎㅎㅎ
다음에 또 시켜먹을게요
이전글

아직 먹었보진 않았지만 겉포장이 맛있을 거 같아 보여요

2019.04.06 조회수 : 11
다음글

사진 속 비주얼과 많이 다르네요 ㅎㅎ

2019.04.08 조회수 : 4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