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진짜백숙맛나요 ㅋㅋ 맛잇어요 ㅋㅋ 재
슈스타
  • 2019.03.06 19:38
  • 12
  • 0
이전글

실온보관이라 신기해서 사봤어요~ 맛은 꼭 백숙에서 건진맛 같아요 근데 봉투에 그릇에 옮겨 1분 렌지에 데...

2019.03.06 조회수 : 509
다음글

편해요 그냥 조리없이 먹을수 있는게 큰 장점이네요

2019.03.07 조회수 :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