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실온보관이라 신기해서 사봤어요~ 맛은 꼭 백숙에서 건진맛 같아요 근데 봉투에 그릇에 옮겨 1분 렌지에 데...
슈스타
  • 2019.03.06 15:05
  • 509
  • 0

실온보관이라 신기해서 사봤어요~
맛은 꼭 백숙에서 건진맛 같아요
근데 봉투에 그릇에 옮겨 1분 렌지에 데우래서 그대로 했는데 30초지나 팝콘처럼 다 튀기고 난리났네요ㅋㅋㅋ
엄청 뜨겁지 않아도 멈추고 먹었어요 그동안 냉동하는 닭가슴살 많이 사봤지만 더 뜨겁게 데워도 이런적 없는데 깜놀이요ㅋ
근데 유통기한이 너무 길어서 신기하고도 걱정되요^^;;



이전글

들고다니기 편하고 좋네요

2019.03.06 조회수 : 169
다음글

진짜백숙맛나요 ㅋㅋ 맛잇어요 ㅋㅋ 재

2019.03.06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