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맛있는 혼밥 도시락 - 상품후기
라인을 예쁘게 다듬고싶어서 식단관리를
슈스타
  • 2018.12.16 19:03
  • 733
  • 0
라인을 예쁘게 다듬고싶어서
식단관리를 하려고 알아보다가
도시락 대전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제가 흰쌀밥을 안좋아해서 아예 안먹는데
도시락 밥은 다른 곡식류와 함께 섞여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른 반찬들은 원래 다들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건데
제가 제일 좋았던 건, 두부를 맛있게 먹었다는거요!
두부는 흔히먹을수있는게 간장양념밖에 없지만,
도시락에서는 스테이크처럼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수있게 돼있어요^^
저는 한두개정도 전날 냉장실로 옮겼다가
다음날 2분? 정도 렌지에 돌려서 먹었구요
다신 덕분에 간편하고 맛있게 2주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비교사진도 함께 올립니다~~
플랭크 운동도 같이했어요
(다신 매일 들어와서 눈팅하는데
글남기거나 기록남기는게 쉽지 않네요ㅠㅠ)
여러분들도 다이어트 맛있고 건강하게
성공하세요^^**??

균형잡힌 식사로 다이어트할 때엔
도시락 강추입니다!!
이전글

두부스테이크 나만 이상함 ㅡㅡ? 아

2018.12.03 조회수 : 26
다음글

꼭꼭 씹어먹게 돼서 좋아요 맛은 쏘쏘

2018.12.19 조회수 : 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