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바로먹는 계란볶이 채우란 5종 - 상품후기
보내주신 두부스테이크랑 같이 먹었는데
슈스타
  • 2026.03.30 20:34
  • 81
  • 0
보내주신 두부스테이크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네요 계란이 달짝지근하고 짜지는 않아요 엄청 맛있다는 아닌데 가끔 한번씩 먹기엔 괜찮은거 같아요 배송 빠르고 먹기 간편한게 장점인듯 합니다 잘먹었어요
이전글

그냥 뭐 식감이 좀 별로긴 해요 걍

2026.03.29 조회수 : 43
다음글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2026.04.03 조회수 : 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