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료배송] 가벼운 곤약팝콘 2종 16봉 - 상품후기
고소하고 맛은 있는데 너무짜요 ㅠㅠ
슈스타
  • 2026.03.16 12:09
  • 5
  • 0
고소하고 맛은 있는데 너무짜요 ㅠㅠ
거의 술안주용 같아요 그리고 이에 달라붙어서 안좋네요 재구매는 못할거 같아요 ㅠㅠ
이전글

처음 먹어보는데 그냥 일반과자맛이라

2026.03.06 조회수 : 7
다음글

맛있어요 한번씩 아삭아삭 씹어먹는 과

2026.04.07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