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특가] 고단백 황태칩 델리황 4종 - 상품후기
운동후 간식으로 먹고있는데 성분이 좋
슈스타
  • 2026.02.05 10:41
  • 1
  • 0
운동후 간식으로 먹고있는데 성분이 좋아서 그런가 부담감이 전혀느껴지지않고 맛이 좋습니다
크게 짜지도 않아서 더좋은거같아요
단백질 함량도 높아서 식단템으로 되게 굿이고 늦은시간에 먹어도 되서 더 좋아요
특히 명란 맛이좋네요
이전글

황태 단백질 많다고 해서 구입해 봤는

2026.02.04 조회수 : 5
다음글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어요~

2026.02.06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