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락토리움]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 상품후기
포장이 조금 과대포장이긴한데 상품 자
슈스타
  • 2026.01.19 17:22
  • 1
  • 0
포장이 조금 과대포장이긴한데 상품 자체는 좋아요.
기존에 다신샵에서 사서 먹던 유산균이 더 이상 판매되고 있지 않아서
옮겨왔는데 나름 괜찮아요. 꾸준히 챙겨먹을 듯 합니다.
이전글

익숙한맛 효과는 다른곳의 제품보단

2023.11.04 조회수 : 3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