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곤약 밥 처음 먹어보는데 괜찮아요 전
슈스타
  • 2025.10.28 12:43
  • 35
  • 0
곤약 밥 처음 먹어보는데 괜찮아요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서 돌려먹는데 살짝 수분이 많아요
옥수수? 먹는 느낌이에요 향도 맛도 ?? 저만 이렇게 느끼나 모르겠네요 ㅎㅎ

사진은 다신샵 소스안심살이에요 둘이 같이 먹으면 포만감 좋네요 300칼로리 미만이고 참고하세요~
이전글

맛은 당연히 별로고요😂 95칼로리라

2025.10.03 조회수 : 4
다음글

칼로리가 낮고 양이 적어서 좋긴한데

2025.11.04 조회수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