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고단백 찐병아리콩 100% - 상품후기
부드러운 식감에 고소하니 그냥 먹거나
슈스타
  • 2025.10.11 13:11
  • 88
  • 0
부드러운 식감에 고소하니 그냥 먹거나 요거트나 샐러드. 위에 토핑으로 아주 손색없네요~~구운건 바삭하니 목이 메이는데 찐거는 아주 부드럽네요~~
이전글

맛있고 부드럽고 간편해서 매우 좋습니

2025.10.04 조회수 : 22
다음글

좋아요 내부도 깨끗하게 청소해놨습니다

2025.10.14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