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고단백 찐병아리콩 100% - 상품후기
원래 병아리콩 좋아하는데 과정이 번거
슈스타
  • 2025.09.12 14:09
  • 107
  • 0
원래 병아리콩 좋아하는데 과정이 번거롭고 쉽게 상해서 늘 다 소비하지 못하고 버리는게 일쑤였는데 한 팩 씩 사무실 갖고가서 먹기도 하고 집에서는 샐러드에 고명처럼 올려서 먹기도합니다.너무 편리합니다. 이 또한 곧 재주문 할듯요 .
이전글

부드럽고 고소해요 맛있어요~ 입터졌을

2025.09.08 조회수 : 90
다음글

벌써 마 먹고 재주문했어요 맛있어요

2025.09.12 조회수 : 5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