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마지막 특가] 닭신 소스 닭가슴살볼 - 상품후기
샐러드에 넣어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
슈스타
  • 2025.07.08 18:05
  • 147
  • 0
샐러드에 넣어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 맛있어요 또 시킬거예요 저는 닭안심살보다 볼로 된게 더 맛있는거같아요 비리지도않고 그냥 맛난 반찬 먹는 기분입니다 양념도 딱 좋아요 맛있어오 되게
이전글

샐러드 안에 넣어먹기에 딱 좋더라구요

2025.07.08 조회수 : 13
다음글

소스가 달고 맛있어서 아이들도 같이

2025.07.10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