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마지막 특가] 닭신 소스 닭가슴살볼 - 상품후기
닭가슴이라 밑기지 않을정도로 맛있어
슈스타
  • 2025.06.28 18:49
  • 0
  • 0
닭가슴이라 밑기지 않을정도로 맛있어요
소스도 여러가지라 골라 먹을수 있네요
이전글

닭가슴살볼 모두 맛있었요! 3개 모두

2025.06.25 조회수 : 6
다음글

처음 먹어보는데 다른것들 다 맛있었으

2025.06.30 조회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