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흑미비빔냉면 - 상품후기
딱. 제스타일~~면도 쫄깃쫄깃 ~ 양
슈스타
  • 2025.06.22 17:04
  • 0
  • 0
딱. 제스타일~~면도 쫄깃쫄깃 ~
양념도 맛있는데
거기에 청양고추가루추가~
열무물김치 첨부해서 먹었더니
완전짱~
추가주문하려고 지금 사이트들어왔다가
후기작성합니다
이전글

먹어보고 주문할려고 3개만 시켰는데

2025.06.21 조회수 : 1
다음글

기대이상입니다 면.양념장 최고네요

2025.06.23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