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마지막 특가] 닭신 소스 닭가슴살볼 - 상품후기
와, 저 진짜 닭가슴살 볼 처음 먹었
슈스타
  • 2025.06.16 12:12
  • 0
  • 0
와, 저 진짜 닭가슴살 볼 처음 먹었을때 너무 맛있어서 또 재구매했잖아욬ㅋㅋㅋㅋㅎ 진짜 부드럽고 소스도 너무 맛있고 최고에용 떨어질때쯤 또 구매하러올게용!
이전글

닭 가슴살볼스리라차맛 최애 행사자주해

2025.06.16 조회수 : 0
다음글

너무 좋아요 다시 다이어트시작했는데

2025.06.16 조회수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