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흑미비빔냉면 - 상품후기
글루텐프리라서 일반적인 냉면 식감에서
슈스타
  • 2025.06.15 21:58
  • 89
  • 0
글루텐프리라서 일반적인 냉면 식감에서 많이 차이날줄 알았는데 전혀 모를정도로 쫄깃하고 비빔소스맛이 완전 매콤새콩달콤 아주 만족스러워요. 만들자마자 사진찍어야되니까 조금만 맛본다는게 그만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네요. 후기쓰고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이전글

아직먹어보진 않았는데 맛잇을것 갗아요

2025.06.12 조회수 : 6
다음글

진짜 지금 세 번째 재구매에요.. 너

2025.06.16 조회수 : 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