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흑미비빔냉면 - 상품후기
진짜 저 너무너무 입덧이 심한 산모인
슈스타
  • 2025.06.10 21:39
  • 454
  • 0
진짜 저 너무너무 입덧이 심한 산모인데 이게 젤 입에 맞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항상 속안좋을때 먹는데 소화도 잘되고 부담이없고 집에있는 삶은계란이나 애호박 또는 오이랑 같이 드시면 더더 맛있어요
이전글

광고 자꾸 뜨길래 한번 시켜봤습니다.

2025.06.09 조회수 : 7
다음글

세일할때 무조건 쟁겨둡니다

2025.06.12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