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흑미비빔냉면 - 상품후기
족발도 맛있어서 굉장히 만족해요 그래
슈스타
  • 2025.06.08 01:00
  • 188
  • 0
족발도 맛있어서 굉장히 만족해요 그래서 재구매 할 생각이에요!! 겨자소스에 와사비 섞어서 김치랑 먹었는데 넘 맛돌이였고!! 특히 흑미비빔도 원래소스에 깨소금+참기름만 추가해서 삶은계란+방토 같이했는데 간이 딱- 맞아서 짱 맛있게 오늘 배송 오자마자 저녁 맛나게 먹었어요 !! ㅎㅎ
이전글

여름에 냉면은 칼로리때문에 부담되어

2025.06.06 조회수 : 52
다음글

생각보다 맛있어서 여름에 자주 시켜

2025.06.08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