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현미칼국수 - 상품후기
Msg냄새가 확~! 나던데요ㆍ농심 멸
슈스타
  • 2025.05.29 18:09
  • 3
  • 0
Msg냄새가 확~! 나던데요ㆍ농심 멸치칼국수 정도의 맛을 기대했는데요ㆍ좀 많이 실망입니다ㆍ면은 쌀국수라 밀가루를 멀리하는 저에게는 좋으나 스프맛이 좀 그래요ㆍ칼국수맛이 안나요ㆍ농심몋치칼국수는 맛나게 잘먹었거든요ㆍ차라리 일반 쌀국수를 사먹는것이 나을듯요ㆍ
이전글

이만원 이상 사은품은 안보내주셨어요

2025.05.29 조회수 : 5
다음글

국물 맛있고 면도 부들부들 한끼에 딱

2025.05.30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