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절] 닭안심살 10팩 + 오븐구이소스닭가슴살 10팩 (무료배송) - 상품후기
점심을 도시락으로 가지고 다니는데 항상 한팩 뜯어서 가지고 다닙니다. 우선 반찬 고민 안해도 되어서 좋고, 단백질 보충도 되어서 좋습니다. 저녁에 출출할 때 에어프라이어에 15분 정도 돌려서 먹음 순살치킨이 되어서 간식으로도 딱 좋아요~
슈스타
  • 2025.05.29 09:31
  • 0
  • 0
점심을 도시락으로 가지고 다니는데 항상 한팩 뜯어서 가지고 다닙니다.
우선 반찬 고민 안해도 되어서 좋고, 단백질 보충도 되어서 좋습니다.
저녁에 출출할 때 에어프라이어에 15분 정도 돌려서 먹음 순살치킨이 되어서 간식으로도 딱 좋아요~
이전글

굳굿굿굿 맛있습니다!!!!

2025.03.30 조회수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