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흑미비빔냉면 - 상품후기
와 미쳤다 너무 맛있는데여?? 양도
슈스타
  • 2025.05.23 13:36
  • 516
  • 0
와 미쳤다 너무 맛있는데여??
양도 적은편이 아니라서 포만감도 끝내주네요
시중에서 파는 냉면보다 더 맛있는거 같은데 칼로리가 305칼로리라니 ..
너무 맛있어여 무조건 재주문입니다 ??
이전글

배송빠르고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여 ♡

2025.05.22 조회수 : 2
다음글

냉면 칼로리 높은데 다이어트할 때 좋

2025.05.23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