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현미칼국수 - 상품후기
넣고싶은 야채 넣어서 끐이기만 하면
슈스타
  • 2025.05.14 14:07
  • 3
  • 0
넣고싶은 야채 넣어서 끐이기만 하면 먹을수 있어 조리가 간편하고 국물맛도 좋아서 한끼 해결하기 좋아요. 무엇보다 면이 밀가루가 아니 현미로 만든거라 맘에 듭니다 ㅎ
이전글

맛있어서 재주문만 몇 번째인지 모르는

2025.05.09 조회수 : 2
다음글

퇴근후 부담없이 때우는한끼입니다 맛도

2025.05.16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