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닭강정 2종 - 상품후기
2주만에 4봉지 산 거 다 먹었어요
슈스타
  • 2025.05.06 11:50
  • 199
  • 0
2주만에 4봉지 산 거 다 먹었어요

김이랑 밥이랑 싸먹어도 맛있고
따로 먹어도 맛있고 최고....

진짜 맛있는데 칼로리도 안 높고... 단백질 함량도 높고...

저 이제 모든 식사를 다신샵에서 살래요.
다 맛있어요...
이전글

닭강정 매콤한맛이 제입맛에 딱 좋습니

2025.05.05 조회수 : 0
다음글

맛있어요 재구매 있습니다

2025.05.07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