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신제품 특가] 성수동제빵소 두부 베이글 6종 - 상품후기
지난번 구매했을땐, 크림치즈가 좀 넉
슈스타
  • 2025.04.27 19:02
  • 0
  • 0
지난번 구매했을땐, 크림치즈가 좀 넉넉히 들어있고 맛있었는데... 뭔가 양이 좀 적어지고, 크림치즈 양도 확실히 적어진거 같네요
이전글

맛있어서 도 시틸까 고민중 ㅠㅠ

2025.04.26 조회수 : 0
다음글

일반 베이글보다 더 쫄깃하고 맛나네요

2025.04.27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