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칠리깐풍기 - 상품후기
늘 잘 사먹고 있습니다 특히 젤리 깐
슈스타
  • 2025.04.25 13:56
  • 309
  • 0
늘 잘 사먹고 있습니다 특히 젤리 깐풍기는 닭강정이랑 다르게 진짜 중국음식 먹는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꿔바로우가 많이 먹어서 좀 질려서 깐풍기를 좀 많이 시켜 봤는데 다 소스가 조금 더 넉넉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전글

깐풍기는 갠적으로 그냥 그랬어요

2025.04.24 조회수 : 3
다음글

쫄깃해서 자주 먹어요ㅋ

2025.04.25 조회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