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꼬마 김밥 7종 - 상품후기
와 진짜 왜이렇게 맛있나요ㅜ 곤약밥
슈스타
  • 2025.04.17 15:03
  • 43
  • 0
와 진짜 왜이렇게 맛있나요ㅜ 곤약밥 느낌 전혀 안나고 속세의 맛 그자체에요ㅜ 짜다는 후기 몇개 보이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짜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진짜 추천입니당
이전글

칼로리도낮고 맛도있어요! 양은 좀 아

2025.04.17 조회수 : 0
다음글

스팸계란먹었는데 이것은 마치 속세~

2025.04.17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