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닭강정 2종 - 상품후기
오오 맛납니다. 적당히 달고 양도
슈스타
  • 2025.04.02 22:12
  • 465
  • 0
오오 맛납니다.
적당히 달고 양도 좋아요.
근데 닭강정은 어쩔수없이 닭강정인듯해요.
다이어트 아이템이긴 어려버용ㅎㅎ
가볍게 먹는것까지만 가능할꺼같아요.
살빼려고 요걸 먹는건 안되고
닭강정이 너무 먹구싶을때 시중꺼 보단
나을듯합니다.
그래서 전 다음 구매때 살꺼에요ㅋㅋㅋ

뜯는부분이 중간이라서 뜯구서 렌지에 돌리기 딱입니다.
설거지안하고..센스 굿뜨♡
이전글

사먹는 닭강정맛이 나는데 칼로리 부담

2025.03.31 조회수 : 94
다음글

한번 먹기 좋은 양에 가격도 좋아서

2025.04.03 조회수 : 3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