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소시지 6종 - 상품후기
예전 닭가슴살 소시지 생각하고 먹었다
슈스타
  • 2025.03.30 18:08
  • 1
  • 0
예전 닭가슴살 소시지 생각하고 먹었다가 눈 커졌네요~
탱글 촉촉 넘나 맛있어요~
심지어 아이들도 맛있다고 하네요~
아직 할라피뇨랑 콘치즈만 먹어봤는데 둘다 맛나요~
이전글

간식거리로 샀어요.정말 맛있게 먹고

2025.03.30 조회수 : 0
다음글

소시지 진짜 맛있어요!

2025.03.30 조회수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