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절] 100원 랜덤박스 - 상품후기
주문한것중에 얻어걸린 이게 제일 괜찮
슈스타
  • 2025.03.30 15:48
  • 0
  • 0
주문한것중에 얻어걸린 이게 제일 괜찮았어요
단백한 시간 이라는 쵸코바가 왔는데 식감도 꽤 좋았고 쫀득쪽득 중간에 작게 터지는 알갱이도 좋았구요
치킨보다 이게 더 맘에 드네요
이전글

너무좋아요 잘먹었습니다

2025.03.30 조회수 : 0
다음글

몇번씩 시켰습니다 정말 좋습니다

2025.03.30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