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천연발효종 소보로빵 2종 - 상품후기
설탕을 많이 넣어서 그런지 너무 달아
슈스타
  • 2025.03.28 10:16
  • 2
  • 0
설탕을 많이 넣어서 그런지 너무 달아요.
칼로리 과다 걱정보다 당뇨환자에게 더 치명적일 수 있지요. 사기 당한 기분임. 두번 다시 다산샵 이용안할것임.
이전글

먹은 빵 중에 젤 맛잇엇어요

2025.03.26 조회수 : 21
다음글

완전속세 소보루입니당 넘나 좋아용

2025.03.28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