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절] 닭안심살 10팩 + 오븐구이소스닭가슴살 10팩 (무료배송) - 상품후기
오븐구이 닭안심살과 현미밥 먹었어요
슈스타
  • 2025.03.27 15:41
  • 45
  • 0
오븐구이 닭안심살과 현미밥 먹었어요 솔직히 포만감은 그리 높진 않은데 저렴한 가격으로 균형 있는 식단이 가능해서 좋아용 이렇게 먹으면 쿠폰적용가까지 한 끼에 3500원, 단백질 30g 정도라 가성비 진짜 괜찮아용 하지만 배고픈건 어쩔 수가 없네요ㅠㅠ 체지방 신경 덜 쓰이시는 분들은 컵라면 하나 더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ㅎ.ㅎ 전 회사 점심 시간에 크게 돈 들이면서 먹기 싫어서 산 거라, 만족하긴 하지만 양이 더 많은 버전이 나왔으면....해요..ㅠ 3시부터 배가 너무 고파져요 원래 많이 먹는 편이기도 하구요 다이어트가 아닌 식단조절용으로 먹는 사람들을 위한 곱빼기 버전 원합니당
이전글

항상 여기서 구매합니닽 !! 다 맛있어요 ~

2025.03.26 조회수 : 0
다음글

너무맛잇어용❤️❤️자주먹을꺼에요! 최

2025.03.28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