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갈아만든 마름 빼빼주스 2주/4주 클렌즈 - 상품후기
실온 보관인게 깡패입니다 .. 식단
슈스타
  • 2025.03.26 09:21
  • 107
  • 0
실온 보관인게 깡패입니다 .. 식단 할 때 냉장고 터지는게 늘 문제인데 .. 가방에 넣어놓고 간편히 다니는 것도 좋아요 후기에 양이 적다는 말이 있는데 종이컵 반컵 조금 넘는 양? 전 오히려 적당해요 .. 솔직히 막 존맛은 아니라서 더 먹고 싶지않음 ㅋㅋㅋㅋㅋ 시큼한 맛이고 건더기 있어서 전 오히려 힘들었네요 ㅋㅋㅋㅋ 남은 것도 열심히 먹어보겠습니다
이전글

맛있는데 양이 좀 적긴한데 어쩔수없죠

2025.03.25 조회수 : 5
다음글

아침 - 빼빼주스만 먹거나 or 일반

2025.03.26 조회수 : 20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