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0+10 특가] 닭신 오븐구이 소스 닭가슴살 9종 골라담기 - 상품후기
딸이 추천해서 구매했는데 기존 먹었던
슈스타
  • 2025.03.21 11:08
  • 2
  • 0
딸이 추천해서 구매했는데 기존 먹었던 닭가슴살은 소스 없이 먹다 보니 잘 안먹게 됐는데 이건 소스가 있기도 하지만 전자렌지에 데우기도 너무 편하고 자를 필요도 없어서 너무 좋아요. 볶음밥에 올려 먹어도 맛있고 데친 야채랑 같이 먹어도 훌륭하더라구요
이전글

주기적으로 시켜먹고 있어요 짜장이랑

2025.03.20 조회수 : 0
다음글

단백질 함량도 높고 소스도 맛있어서

2025.03.21 조회수 :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