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0+10 특가] 닭신 오븐구이 소스 닭가슴살 9종 골라담기 - 상품후기
다이어트할때 제일 힘든것 중에 하나가
슈스타
  • 2025.03.19 20:37
  • 1
  • 0
다이어트할때 제일 힘든것 중에 하나가 식단이잖아요?!

근데 다신샵에서 닭가슴살을 시켜먹게된 후로는
다 필요없네요.

양상추 양배추 방토로 만든 샐러드로 식이섬유 섭취하고
다신샵 닭가슴살로 단백질 섭취하고
현미밥해서 탄수화물 섭취하는 중입니다.

살은 빼긴 빼야하지만 너무 극단적으로
식단하면서 살뺄 자신이 없어서 천천히 빠지더라도
잘 챙겨먹으면서 살 빼고 싶더라구요.
나이를 먹어서 밥 안먹고는 힘드네요....ㅋ......

샐러드. 닭가슴살. 김. 김치로 밥 먹는데
운동을 하니 아주 꿀맛입니다.

숯불바베큐, 매콤까르보나라, 청양마요,
떡볶이, 숯불데리야끼 여러개 시켜먹어봤는데
까르보나라도 맛있고 제일은 숯불데리야끼!!
정말 맛있네요.

식단하려고 먹고 있는데 아이들이 하나만 달래서 줬더니
그 후로 너무 맛있다고 자기들도 밥 반찬으로 달라고 하네요.....ㅋ

성화에 못 이겨서 이번에 숯불데리야끼만 30팩 시켜서
반찬으로 주기 시작했어요. ^^;;;;
다음에는 계란후라이 반숙으로 해서 같이 먹으라고 주려구요.ㅎㅎ

한가지 아쉽다면 소스가
조금 더 넉넉히 들어있으면 합니다.
특히 떡볶이맛이요...
(아마 저만의 희망사항이겠지만...)
양배추랑 닭가슴살 넣고 찜기에 쪄서 먹고 싶네요...ㅋㅋ

닭가슴살도 맛있게 먹어야
다이어트도 오래할수 있는것 같아요.
다신샵 덕분에 맛있게 식단중입니다.??
이전글

이건 머 맛있어서 꾸준히 사먹을듯 싶

2025.03.19 조회수 : 0
다음글

늘 먹지만 질리지않고 맛나요

2025.03.20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