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0+10 특가] 닭신 오븐구이 소스 닭가슴살 9종 골라담기 - 상품후기
전에 먹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통
슈스타
  • 2025.03.16 07:48
  • 4
  • 0
전에 먹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통 닭가슴살은 먹다보면 물리는데 이건 오븐구이라 그런건지 안물리더라고요??? 소스도 맛있어요
이전글

가슴살인데 안심처럼 부드럽고 양념도

2025.03.15 조회수 : 1
다음글

하나도 안 퍽퍽하고 맛있어요 소스가

2025.03.16 조회수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