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5+15 특가] 닭신 오븐구이 닭안심살 7종 골라담기 - 상품후기
진심.부드럽고 맛도 소스없이 먹어도
슈스타
  • 2025.01.16 17:11
  • 35
  • 0
진심.부드럽고 맛도 소스없이 먹어도 맛있어요!
조리시간도 데우면 끝이라 먹기도 편해서 만족함 ????
양은 대용량으로 한 번 출시했음 좋겠어요..ㅎㅎ바로구매각
식감 ??????????
시간 ??????????
맛 ??????????
양 ??????????
이전글

어제주문하고 오늘받았어요 배송겁나빠

2025.01.16 조회수 : 0
다음글

아내가 좋아해서 늘 챙겨먹이고 있습니

2025.01.16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