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제빵소 저당 바스크 치즈케이크 3종 - 상품후기
다이어트중인데 그날 다가오니 치즈케익
슈스타
  • 2025.01.05 10:21
  • 21
  • 0
다이어트중인데 그날 다가오니 치즈케익이 급 땡겨서 주문했습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아서 맛은 모르겟는데 마니 달지 않고 맛잇었으면 좋겠네요
이전글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되네요

2025.01.04 조회수 : 18
다음글

케이크 먹고싶을때 자주 먹고 있는데

2025.01.05 조회수 :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