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저당 크림빵 - 상품후기
리뷰에 속아서 산느낌? 퍼석퍼석한게
슈스타
  • 2025.01.01 09:44
  • 2
  • 0
리뷰에 속아서 산느낌? 퍼석퍼석한게 버무리떡을 먹는건지 빵을 먹는건지 알수없는 부분이 80, 크림은 창렬하게 20정도 들어있는데 사진과 완전 반대로 생겼다고 생각하면됨.. 다 먹으면 느끼하고 괴상한 맛에 완전 사기당한 기분.. 그냥 일반크림빵 먹고 운동하세요
이전글

크림 너무 맛있고 포만감도 좋아요 ㅎ

2025.01.01 조회수 : 0
다음글

아직 안먹어봤지만 이미지상으로는 가득

2025.01.01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