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제빵소 저당 바스크 치즈케이크 3종 - 상품후기
환상적임 처음에 다이어트식이래서 그리
슈스타
  • 2024.12.30 15:33
  • 2
  • 0
환상적임
처음에 다이어트식이래서 그리고 가격이 싸길레 이건 편의점에서 이런 가격의 바스크치즈케이크 사면 샌각나는 품질이겟지?살니나빼자하고 삿는디 개맛잇
진짜 좀 인스타겜성의 장하는 바스크케이크맛
단 해동루 20분이내만

너무 녹으면 식감이 아쉬움
이전글

맘편하게 먹었습니다 :) 맛나네용

2024.12.30 조회수 : 0
다음글

너무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2024.12.31 조회수 :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