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제빵소 저당 바스크 치즈케이크 3종 - 상품후기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이고, 평범한 느
슈스타
  • 2024.12.24 09:47
  • 2
  • 0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이고, 평범한 느낌 충분하게 해동시켜서 먹어야 될듯해요
이전글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실망했어

2024.12.24 조회수 : 1
다음글

커피와 먹기좋고 칼로리도 적어서 부담

2024.12.25 조회수 : 3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