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제빵소 저당 바스크 치즈케이크 3종 - 상품후기
맛있고 좋은데 크기도 작은데다가 빈
슈스타
  • 2024.12.18 22:58
  • 2
  • 0
맛있고 좋은데 크기도 작은데다가 빈 부분이 있어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또 시켜먹을 듯.. 다음 번엔 꽉찬 치즈케이크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맘편하게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2024.12.18 조회수 : 0
다음글

일반 치즈케익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2024.12.18 조회수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