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5+5 닭신 오븐구이 소스 닭가슴살 9종 - 상품후기
이제껏 여러군데의 닭가슴살을 사 먹어
슈스타
  • 2024.12.08 18:29
  • 2
  • 0
이제껏 여러군데의 닭가슴살을 사 먹어봤지만 최고로 맛있음. 양이 좀 작아보이는게 아쉽긴 한데....
어쨌거나 맛은 최고임!
두번째 구매~
앞으로 계속 구매 의사 있음.
이전글

맛있고 먹기 편해서 좋슴니다

2024.12.08 조회수 : 74
다음글

닭가슴살 오븐구이도 맛있다고 하네요.

2024.12.08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