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우와~~~감탄사가나옵니다 예전에 볶음
슈스타
  • 2024.11.28 04:34
  • 4
  • 0
우와~~~감탄사가나옵니다
예전에 볶음밥같은거 다른사이트에서 먹어봣는데 솔직히 안먹어지더라구요 맛이 별루엿어요
그런데 대박입니다 참치땡초정말 제입맛에는최고네요 제구매하러들어왓다가 리뷰남기네요 오늘받아보고 오늘바로 쓰네요 불고기는 제입맛엔참치보다 별루엿구요 시중에파는참치땡초랑별맛다르지않앗습니다
좀단거좋아하신분은불고기도맛날듯합니다~
샘플사진과동일합니다 사진을못찍고먹엇네요
이전글

제가 완전사랑하는 곤약김밥이에요 한줄

2024.11.27 조회수 : 6
다음글

김밥으로 먹어두 되구 볶음밥으로도 변

2024.11.28 조회수 :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