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저당 닭가슴살 소떡소떡 - 상품후기
우와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슈스타
  • 2024.11.20 13:51
  • 28
  • 0
우와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떡도 쫄깃쫄깃하고 소세지도 맛있어요. 구매 해야겠어요.??
이전글

잘받았습니다 맛있어요

2024.11.19 조회수 : 19
다음글

처음 주문했는데 먹을만했어요.

2024.11.20 조회수 : 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