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2+1] 성수동제빵소 글루텐프리 단백한빵 4종 - 상품후기
2+1이라서 사봤는데 무게차이 많이
슈스타
  • 2024.11.16 08:32
  • 16
  • 1
2+1이라서 사봤는데 무게차이 많이 나요
눈으로 봐도 차이가 크고
양손으로 들어봤는데 가운데 작은 빵이
훨씬 가볍네요
사진처럼 두툼하지도 않아요
여러 번 구입했는데 이 상품은 실망입니다
이전글

진짜 죄송한데…너무 맛없어요..한 입

2024.11.14 조회수 : 0
다음글

단백질 보충도 되고 맛있어서 간식으로

2024.11.16 조회수 : 1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