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2+1] 성수동제빵소 글루텐프리 단백한빵 4종 - 상품후기
맛있어서 많이 먹게되서 식단관리가 되
슈스타
  • 2024.11.09 18:41
  • 2
  • 0
맛있어서 많이 먹게되서
식단관리가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쑥쑥 들어가요
초코는 싱거운 느낌이 좀 많이 드는데 나머지는
섭섭하지 않은 맛이에요
이전글

재구매에요. 1차는 초코+ 모카 시켰

2024.11.09 조회수 : 78
다음글

계란껍질나옵니다 먹는데 불쾌하네요..

2024.11.10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