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2+1] 성수동제빵소 글루텐프리 단백한빵 4종 - 상품후기
크기는 진짜 엄청 큼지막!!! 맛은
슈스타
  • 2024.11.08 14:23
  • 122
  • 0
크기는 진짜 엄청 큼지막!!!
맛은 음…취향차이일것 같아요
프로틴빵 많이 먹어봣는데
개취로는 꾸덕파라 ㅠ 그게 좀 아쉽네요
이전글

맛있고 건강에도 좋고 아침으로 딱!

2024.11.08 조회수 : 0
다음글

빵 좋아하는데 맛별로 주문해봤어요

2024.11.08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