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3+3 저당 오늘은 현미 주먹밥 16종 - 상품후기
진짜 많은 주먹밥들 먹어봤지만 다 너
슈스타
  • 2024.10.28 22:39
  • 3
  • 0
진짜 많은 주먹밥들 먹어봤지만 다 너무 달고 짜서 매번 실패였어요 근데 여기가 제일 안달고 안짠데 그래도 맛있어요 남편이 또 사달라고 해서 또 주문하고 가요 아침으로 완벽해요
다만 L글루탄산나트륨맛이 좀 덜해지면 더 완벽할거 같아요!
이전글

맛있게잘먹었습니당 또주문할것같아여

2024.10.28 조회수 : 3
다음글

설직히 그저그럼 치즈가 별로없음

2024.10.28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