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3+3 저당 오늘은 현미 주먹밥 16종 - 상품후기
아침 일찍 출근전 컵국에 간단히 말아
슈스타
  • 2024.10.23 20:07
  • 93
  • 0
아침 일찍 출근전 컵국에 간단히 말아먹고
출근했는데, 유튜브 통해서 광고를 보다가
현미밥이 더 건강에 좋을거 같아서 구매하였습니다.
직접 먹어보니 포만감은 적지만, 속이 편하고
먹기 간편하고 시간도 절약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1달치 구매하였는데, 먹어보고 재구매 할거 같습니다.
이전글

간혹제품에서변질된 것처럼 흰색에검게변

2024.10.23 조회수 : 2
다음글

배고플 때 데워서 먹으면 간편하게 맛

2024.10.23 조회수 : 0